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브랜딩








살아남는 브랜딩을 위해선 브랜드보다는
브랜드를 일궈낸 '사람의 시각'에 집중해야 합니다.
'사람'에 대한 브랜딩이 이루어진다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브랜딩은 자연스레 따라오지요.
'마케팅'이라 하면
세상에 나를, 상품을, 브랜드를 알리는 것을 말합니다.
돈을 들여 여러 매체에 노출하는 전략입니다.
어그로는 자극적인 단어로
일단 관심을 끄는 것을 목표로 하지요.
'후킹'이라는 표현은 '낚아채다'라는 의미를 지닌
단어로 잠재 고객의 이목을 끄는 것이지요.
수익도 수익이지만 더 중요한 가치를 지키기.
바로 '나'라는 가치
내 포지션에 대한 객관적인 이해 없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이들을 모방하려는심리가 진짜 문제
귀찮음을 무릅쓰고 자발적으로 움직인다는 것은
끌린다는 의미입니다.
자발적으로 누군가가 나에게 관심을 주는 것.
이 끌림의 포인트를 구현해낼 수 있어야 합니다.
전문성의 유무를 떠나 사람들이 관심을 주는,
더 명확하게 말하자면 전문성 없이도
끌림을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패턴화된 글쓰기는 높은 확률로 불쾌감을 유발합니다.
브랜딩은 결국 사람과 사람의 관계입니다.
브랜딩과 희소성
본인이 노출되는 시점에 대한 이해
들이미는 글쓰기로는 본인의 가치가 입증되지 않는다
성공하는 글쓰기 공식은 존재하지 않는다
다들 후킹에 혈안일 때 우리는 정반대로 접근해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음악을 만들고 보여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인생을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새로운 것을 끊임없이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악은 앞으로의 삶을 더욱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크게 도움이 되며 제가 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선겸 Sunkyum | Instagram, Facebook | Linktree
음악을 만들고 가르치고 보여주고 있습니다
linktr.ee